공인기록 

작성자 Admin(admin) 시간 2015-06-01 21:08:14
네이버
첨부파일 :

저글링 기록에 대한 저글러 여러분의 기록 영상을 접수받고 있습니다.

 

현재는 볼(바운스 포함), 클럽, 링에 대한 기록 영상만 접수받으며 이외의 종목은 차후에 접수 예정입니다.

 

도구의 갯수, 기술에 대한 제한은 없습니다.

 

1회 접수에 한 가지 도구로 한 가지 기술로 이루어진 영상만 접수하며 1회의 기술 시도 중간에 편집이 없어야 합니다.

 

많은 시도 중에서 성공한 한 번의 시도 앞뒤로 쓸데없는 부분을 잘라내고 접수하시면 됩니다.

 

도구의 궤적이 모두 나와야 하며 기술 시연자의 캐치하는 모습이 정확히 나와야 합니다.

 

캐치를 구분할 수 없을 만큼 화질이 나쁠 경우 인정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동일한 캐치수라면 기록 영상보다 협회 공인 기록회에서 세운 공식 기록을 우선합니다.

 

접수시에는 제목에 저글링 기록 응모라고 써주시고 내용에 이름, 기록 시각, 기록 장소, 기술명, 캐치수 혹은 기록시간, 연락처를 써주십시오. 영상은 첨부해주십시오.

 

혹은 다음카페 이얏호 저글링클럽이나 네이버 이얏호 저글링클럽 카페에 가입하신 후 동영상 게시판에 올리셔도 됩니다. 제목에 기록 영상이라고 적어주세요.

 

 

2012년 6월 6일 1차 정기총회 이후 추가사항

1. 100캐치 이하는 캐치수로 기록하며 101캐치 이상은 시간으로 기록합니다.

2. 기록응모자의 특별한 요청이 없으면 기록 응모 영상을 협회 내 동영상 게시판에 공개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기록 응모하실 때 꼭 공개 여부를 적어주세요.

 

 

접수 및 문의: artjuggling@naver.com